Q & A
이름: 코이토 미유(小糸 心結)
나이: 18세
성별: 여성
국적: 일본
키/몸무게: 165cm / 55kg
혈액형: RH+ O
가족 관계: 엄마와 아빠, 소년원에
들어가있는 오빠.
성적: 전반적으로 성적이 좋다. 잘 하는
과목은 국어로, 못 하는 과목은 체육.
연정 탐정
마음이 이끌린 상대가 범인이거나
공범자 등 범행에 관계되어 있다.
"괜찮아. 내가 보고 있잖아."
인물 정보
느긋하고 온화하다. 모두에게 다정하나 일정 거리 이상 남을 선에 들이지 않아 누구에게도 정을 주는게 아니라는 평을 종종 들음. 실제로도 그다지 부인하지 않는다.
탐정이니까 감정에 쉽게 치우치면 안 되잖아? 그렇게 공언하고 다니는 만큼 윤리관이 올바르며 공과 사를 깔끔하게 분리한다.
어지간한 일에는 얼굴을 찌푸리
지 않고 표정변화도 적다.
전면에 나서거나 직접 사람과 부딪히는 일을 꺼려 탐정보다는 조수가 체질인 듯도 보인다. 실제로 개인의 개성이 적은 대신 타인에게 호흡을 맞추는 서포트 능력이 좋은 편.
검은색 단정한 단발에 분홍색 눈. 늘 빵모자를 쓰고 다니며 한쪽 옆머리는 실로 엮어 땋는다.
탐정 칭호가 아직 없다. 개성은 특별히 없고 서포트 체질이라 특별한 이름을 아직 생각하지 못했다고. 조수 탐정이라는 칭호는 이상한가... 하고 농담처럼 말함.
타인에게 상담을 받는 일이 잦다. 늘 거절하지 않고 잘 들어준다. 뭘 안 해줘도 이야기는 성의껏 잘 들어주니 편하다고 한다... 거의 대나무 숲.
엄마와 아빠, 소년원에 들어가있는 오빠가 한 명 있다. 부유한 가정이나 가족사이는 데면데면하다. 집을 나와 혼자 자취하는 중.
전반적으로 성적이 좋다. 특히 잘 하는 과목은 국어로, 못 하는 과목은 체육. 몸 움직이는데에 영 소질이 없음.
평소에는 아르바이트를 하느라 바쁘다. 원하는 게 있는 건 아니지만... 저금을 하고 있다고 한다.
취미는 독서. 특기는 분석.
소지품: 반짇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