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0
블루2.png

이름: 토잔 루이코(洞山 淚香)

나이: 19세

성별: 여성

국적: 일본

키/몸무게: 170cm / 60kg

혈액형: RH- O

가족 관계: 부, 모, 오빠. 

성적: 전체적으로 평균

유언 탐정

망자가 남긴 마지막 힌트,

다잉메시지를 완벽하게 해독해

범인을 특정한다.

"더 들어봐야

할 이야기가

있는 것 같구나."

인물 정보

특유의 느긋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다.  누구에게나 부드럽고 상냥한 태도를 유지한다. 상대의 말을 경청해주는 좋은 청자. 공감능력도 좋은 편이다. 그러나 모든 대화에 무게를 두지 않아, 쉽게 공감하고 쉽게 잊어버린다.

 

타인에게 영향을 거의 받지 않고, 감정기복도 적은 편. 불필요한 갈등을 좋아하지 않아 대체로 상황을 물 흐르듯 쉽게 넘긴다. 자기 주장이 거의 없는 편이긴하지만, 때때로 다소 즉흥적이고 장난기있는 면모를 보이기도 한다.

걸음이나 말의 리듬이 느리고 나긋하다. 스스로의 민첩성과는 관련없는 개인적인 기호. 예의범절이 바르다. 나이차이가 많이 나면 상하를 막론하고 말을 높인다. 취미는 산책, 위성지도로 세계여행하기. 신변잡기, 이야기 듣기, 의견 나누기 등 전반적으로 대화에 포함되는 것은 다 좋아한다.

다잉메시지 해독에 특출난 재능을 보이지만, 일반적인 암호나 퀴즈에는 그 재능이 발휘되지 않는다. 유독 다잉메시지만을 잘 읽어내는 이유를 물으면, 급박한 상황에 처한 사람들의 심리에 잘 공감해서가 아닐까…라고 설명한다.

소식가. 밥 보다 간식 파. 제일 좋아하는 간식은 감자칩.

성적은 전체적으로 평균이나, 국어점수는 높다. 다잉메시지라고 생각하고 푼다나… 실제로 더 잘 푸는 것은 아니고, 집중력이 높아져서 점수가 잘 나오는 것 뿐이다.

대체로 건강하지만, 감기는 유독 자주 걸린다.

소지품: 지포라이터

토잔_루이코.png
bottom of page